reum :)

[일상] Utility 서비스 해지하기 (LADWP, SoCal) 본문

LA/일상

[일상] Utility 서비스 해지하기 (LADWP, SoCal)

름양 2018. 3. 12. 16:45

이사를 새로이 하는 곳은 유틸리티 비용이 모두 포함이라 사용중인 유틸리티를 해지 해야 했다.
방법은 간단!

1. LADWP : https://www.ladwp.com/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이후, 메뉴로 가서 하라는 대로 하면 된다.

서비스 오픈은 직접 방문을 했었으나, 해지는 그냥 홈피에서!!

[Request a Service] → [Turn off Service]

화면이 바뀌면,캡쳐는 못했지만... (오래전이라 잘 기억도 안남...)

현재 정보 확인 → 서비스 중단 날짜 지정 → Bill을 받을 새로운 주소 등등을 입력 했던 것 같다. 


2월 초로 중지일로 정하고,
2월 중순이 지나니 Bill이 나왔다!
디파짓에서 사용료가 차감되고 나니, 내가 돌려 받을 돈만 $190

그런데 체크도 안 오고 소식이 없어서 멜을 썼더니... 프로세스 진행 중이니 끝나는 대로 check을 보내 주겠단다. 
-_- 그래서 언제 프로세스가 다 끝나니...
이 메일 받고도 일주일이 지나도 check이 안온다 ㅠㅠ
좀만 더 기다리다가 멜을 또 써야겠다 

※ 마지막 문의를 하고 3주 정도 후에 check이 도착 했다. 한달 정도는 생각 하고 기다려야 하나보다. 



2. SoCal : https://www.socalgas.com/



LADWP처럼 홈피에서 서비스 해지 신청 가능! 입력하는 정보도 비슷 했던듯.... 


서비스 신청 하고 거의 바로 Bill이 나왔다.
역시나 디파짓 때문에 돈을 돌려 받음!
어떻게 받아야 하나 고민중이었는데 CS에 전화함
왜냐면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 하기 때문에!! (Tel : 1-800-427-0471 / 한국어 지원 번호)
그랬더니 전날 Check을 보냈다고 몇일 내로 받을 수 있을 거란다!!
정말 몇일 후 check을 받음!!
와우 넘나 빠르게 일 처리 끝!




Comments